대한예수교장로회연합회 교회동역자협회  

뉴스

 
작성일 : 18-09-05 20:37  기사 출력하기 글쓴이에게 메일보내기
 

신개념 성경 만화 <2.0>,


만화 성경 자료 무료 제공
banner



지난해 제작된 만화 전도지 <복음메신저>는 신개념 성경 만화 <성경 2.0(구약 전 7권)> 제작사인 씨엠크리에이티브(CM Creative) 이사 김돈영 목사와 카카오톡 예수님 이모티콘 '샬롬 스토리' 제작자인 예하운선교회 대표 김디모데 목사가 공동 제작했다.
이 전도지는 만화를 사용함으로써 불신자들이 부담 없이 받아서 읽을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특히 노방전도가 쉽지 않은 해외 선교지들에서도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하였다.
기독 출판시장에서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성경 2,0 >시리즈는 구약 출간 이후 그림을 이용해 다양한 시도를 거듭하고 있다.
이번에는 ‘다른 그림 찾기’와 ‘주일학교용  ppt’ 자료를 준비했다. ‘다윗과 골리앗’, ‘노아의 방주’, ‘요나와 물고기’, ‘아담과 하와’, ‘삼손과 데릴라’, ‘솔로몬의 지혜’, ‘10가지 재앙과 출애굽’, ‘출애굽, 홍해를 건너다’, ‘요단강을 건너는 여호수아’, ‘만나와 메추라기’가 공개됐다.
<성경 2.0> 자료는 매주 금요일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비롯한 SNS에 새로운 자료가 업데이트 된다.

편집팀

‘종교인 소득신고 전산시스템’ 개통
<뉴스리뷰> 불교 총무원장 탄핵과 가톨릭의 분열 사태 등 현대 종교의 한계 극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