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예수교장로회연합회 교회동역자협회  

뉴스

 
작성일 : 20-11-27 20:50  기사 출력하기 글쓴이에게 메일보내기
 

토닥토닥, 2020 생명사랑 토크콘서트 개최


지치고 힘들었을 내 마음에게 안부를 묻다!
따뜻한 희망과 온기가 가득했던 생명사랑 토크콘서트 성료
banner



한국생명의전화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 ‘2020 생명사랑 토크콘서트’가 지난 14일 한강 세빛섬 플로팅아일랜드 루프탑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토닥토닥, 이천이십년’이라는 주제 아래 1, 2부로 진행된 이번 토크 콘서트에는 온라인 사전 신청을 통해 초대된 120명의 참가자와 다양한 연사들이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한국생명의전화 홍보대사 배우 김하영이 사회를 맡았고, 『오늘도 좋아하는 일을 하는 중이야』의 저자 안정은 작가, 『하고 싶은 대로 살아도 괜찮아』의 저자 윤정은 작가, 『나를 사랑하는 연습』의 저자 정영욱 작가가 연사자로 참여했고, 축하공연으로는 가수 마크툽&이라온, HYNN 박혜원이 함께 했다.
안정은, 윤정은, 정영욱 작가는 사소한 일상의 즐거움을 잊고 사는 요즘, 코로나 시대의 우울감과 일상의 스트레스에 지친 참가자들의 마음에 따스한 위로를 건네는 강연으로 참가자들에게 희망찬 메시지를 전했다. 가수 마크툽&이라온, HYNN 박혜원은 감미로운 멜로디와 따뜻하게 마음을 감싸는 목소리로 콘서트장을 온기로 가득 채웠다. 참가자들 역시 큰 박수로 화답하며 훈훈한 열기를 이어갔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한국생명의전화 하상훈 원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서로 소통하는 기회가 줄어든 요즘, 이번 생명사랑토크콘서트를 통해 지친 이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용기를 더하는 시간이 된 것 같다“며 “생명의 소중함을 알리고 다양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생명사랑 문화정착을 위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생명의전화는 대한민국 최초 전화상담 기관으로, 생명존중문화 확산과 자살예방을 실천하는 국제NGO이다. 자살예방 사업 및 상담사업 외에도 생명 존중에 대한 올바른 태도와 인식 개선을 위한 성인 및 청소년 교육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편집팀

서울신학대학교 제3회 학내 세례식 거행
한국기독교지도자협의회, ‘성경신학’ 전공자 학위과정 개원 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