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예수교장로회연합회 교회동역자협회  

뉴스

 
작성일 : 21-01-18 19:16  기사 출력하기 글쓴이에게 메일보내기
 

신년사


banner

banner

ǥ̻ ǻ

2021년 ‘흰 소’ 신축년(辛丑年) 한해가 시작되었습니다.
지난 한 해는 코로나19로 국내는 물론 세계 각국이 사회적, 경제적인 침체와 더불어 비대면이라는 정부의 방역지침에 교계에도 많은 어려움을 겪었지만, 새해는 건강하고, 풍요롭고, 평화로운 한 해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이번 사태로 보통의 일반적인 일상이 얼마나 감사하고 소중한지 새삼 깨닫습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주시는 말씀을 곰곰이 생각하고 생각하며 기도합니다. 어려운 환경이지만 감사하는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붙잡아 주시고 인도하시는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우리를 격려하시고 위로하십니다.

우리 신문사는 2020년 어려움이 많은 한 해였지만 모든 임직원들이 흔들림 없이 신문 발행에 최선을 다해주셨습니다.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또한, 매호마다 어김없이 소중한 원고를 보내주신 많은 필진 목사님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이번 사태로 한국교회의 문제가 드러나고 한국교회가 할 일이 무엇인가도 배우게 됩니다. 우리 (주)한국크리스천신문사는 오래전 이러한 문제를 파악하고 언약성취적 섭리의 말씀을 신문으로 전파하며 많은 그리스도인들이 방황하지 않기를 소망해왔습니다. 진리의 말씀을 전하고자 노력했습니다. 그 중심에는 저희 신문사를 위하여 물심양면으로 후원하고 애써주신 많은 성도님, 그리고 애독자 여러분들이 계십니다.

새해에도 아낌없는 지원과 관심을 주시는 성도님들과 소통하며, 진리의 말씀을 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21년은 감사가 넘치는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김혜영 권사

편집팀

한국교회총연합회 기자간담회 열어, 코로나19 대응에 대한 입장문 발표
밀알복지재단-코코도르, 장애인 일자리 창출을 위해 사회공헌 업무 협약을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