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예수교장로회연합회 교회동역자협회  

뉴스

 
작성일 : 17-08-15 18:49  기사 출력하기 글쓴이에게 메일보내기
 

2018교회디자인컨퍼런스


담임목사, 교육목사, 전도사를 대상으로 ‘우리교회 교육 새판짜기 전략세미나’를 주제로 개최 예정
banner



기독교학교교육연구소(소장 박상진)는 내년 교육목회를 구상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담임목사, 교육목사, 전도사를 대상으로 ‘2018교회디자인컨퍼런스’가 ‘우리교회 교육 새판짜기 전략세미나’를 주제로 내달 25일 한강호텔 토파즈홀에서 개최된다.
교회교육 디자인 컨퍼런스는 한국 교회가 교육목회역량을 기를 수 있도록 섬기는 연구소의 핵심 사역이며, 교회교육의 바른 진단, 교육정책 및 전략의 수립, 그리고 효과적인 적용을 바탕으로 교회교육을 건강하게 변화시켜 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주요 목적이다.
이번 행사 오전에는 ‘미래 트랜드와 교회교육’을 주제로 김영래 교수(감신대)의 세미나와 ‘교회교육의 위기와 해결방안’에 대한 간담회가 있으며, 오후에는 ‘가정중심 교회교육 새판짜기’ 박상진 교수(장신대)의 세미나와 ‘세줄모사역, 대디스토크’ 이장호 목사(높은뜻광성교회), ‘부부성장부’ 김휘현 목사(동일교회), ‘우리교회 교육 컨설팅’ 박성진 목사(제주성안교회)가 생생강의를 할 예정이며, ‘우리교회 교육 새판짜기 전략개발’, ‘우리교회 교회교육 컨설팅’이 두 번에 걸쳐 워크숍이 진행된다.
기독교학교교육연구소는 “다음세대에게 신앙의 대물림이 건강하게 일어날 수 있도록 교회를 중심으로 가정과 학교를 연계하는 기독교교육생태계를 구축하고 있으며, 교회의 전세대가 건강한 신앙공동체를 이루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컨퍼런스 참가 문의는 02-6458-3456 또는 cserc@daum.net에서 가능하다.

편집팀

한국복음주의신학회 '명사초청특강'
‘2017년 세계청소년교류엑스포’와 ‘세계렘넌트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