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예수교장로회연합회 교회동역자협회  

뉴스

 
작성일 : 17-11-07 22:43  기사 출력하기 글쓴이에게 메일보내기
 

밀알복지재단, 후원자 초청 ‘밀알회원의 밤’ 행사 개최


한 해 동안 나눔을 실천한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마음 전하고자 마련
banner

3 оȸ 㡯 ɱ MC V.O.S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이 3일 서울시 종로구 드림아트센터에서 ‘‘밀알회원의 밤’ 행사를 가졌다.

후원자 및 후원자 가족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밀알복지재단을 통해 나눔을 실천한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행사에서는 밀알복지재단의 사업 내역과 활동 모습들을 담은 영상으로 그간 펼쳐온 나눔 활동들을 보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재단과의 특별한 사연을 가진 후원자들의 편지낭독과 선물 이벤트도 진행됐다.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 무료공연도 이어졌다.

이날 행사에는 가수 V.O.S의 박지헌이 깜짝 게스트로 등장하기도 했다. 평소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펼쳐온 알려진 박지헌은 이날도 재능기부로 MC를 맡아 따뜻하면서도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2011년부터 밀알복지재단을 통해 장애아동을 후원해오고 있다는 한 후원자는 “딸에게 나눔의 기쁨을 알려주고 싶어서 오늘 행사에 함께 오게 되었다”며 “여기 함께 온 수많은 후원자 분들처럼 우리 딸도 앞으로 내가 가진 것을 남과 나눌 줄 아는 사람으로 자라났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밀알복지재단 정형석 상임대표는 “후원자 분들이 있었기에 올해에도 도움의 손길을 기다리는 수많은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해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후원자 분들께서 심어주신 한 알의 밀알들이 더욱 풍성한 열매들을 맺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밀알복지재단 홍보팀 제공

한국 개혁신학회 제129차 학술 발표회
북한 이탈 청소년과 북한 이탈 주민들을 위해 설립된 여명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