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예수교장로회연합회 교회동역자협회  

뉴스

 
작성일 : 18-06-12 22:06  기사 출력하기 글쓴이에게 메일보내기
 

제8회 CTS 대한민국 어린이 합창제


어린이들에게 복음과 함께 기독교 문화와 교육의 장을 마련

순수복음방송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는 지난 6월 2일 KBS홀에서 ‘제8회 CTS 대한민국 어린이 합창제’를 개최했다. 지난 2009년 1회를 시작으로 대한민국 전국의 합창단이 한자리에 모여 하나님을 찬양하며 지역과 교단을 넘어 다음 세대의 희망을 제시하는 행사로, 이번 합창제는 CTS 창사 23주년을 기념하고 어린이들에게 복음과 함께 기독교 문화와 교육의 장을 마련해 주기 위해 개최되었다.
새중앙교회 ‘새중앙 뉴드림 소년소녀 합창단’, 수원명성교회 ‘명성소년소녀합창단’, 여의도순복음교회 ‘드리머콰이어’, 여의도침례교회 ‘어린이찬양대’, 우이제일교회 ‘유치부 새싹성가대’, 하늘중앙교회 ‘드림엔젤스’, CTS강서양천소년소녀합창단, CTS북부소년소녀합창단 (가나다 순) 등 총 8팀이 참가했고, 광림교회 어린이영어뮤지컬 ‘모멘텀’팀이 특별출연하여 깜직하고 발랄한 영어 뮤지컬 무대를 선보였다. 또한 코리안 오카리나 앙상블의 특별공연으로 아름다운 7중주의 선율을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진행됐다.
마지막 순서로 윤학원 감독(CTS예술단 감독 겸 CTS소년소녀합창단장)의 지휘 아래 4백여 명의 참가팀 전원이 ‘주 하나님 지으신 모든 세계’를 연합 합창해, 1천 500여 명의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이번 합창제는 CTS기독교TV를 통해 전 세계로 방송되며, 스카이라이프 채널183번, kt 올레tv 채널 236번, LG U+ 채널 180번, SK B tv 채널 301, 전 세계 해외위성/미주Direc TV, 스마트폰, 인터넷TV, CTS앱, 라디오조이앱(전국)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편집팀

2018 제3회 목회자 컨퍼런스
2018 제주평화순례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