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캔 온리 이매진(I can only imagine) 재개봉
용서와 회복, 사랑이 탄생시킨 명곡 ‘아이 캔 온리 이매진’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영화화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CCM 음악 감동 실화 <아이 캔 온리 이매진>이 오는 6월 18일 재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이 캔 온리 이매진>은 세상을 울린 명곡 ‘아이 캔 온리 이매진’을 탄생시키며 빌보드와 그래미를 휩쓴 전설적인 CCM 밴드 ‘머시미’ 리드보컬 ‘바트 밀라드’의 인생과 노래를 담은 음악 감동 실화이다. 주인공 바트가 힘든 순간마다 하나님을 찬양하면서 내적 상처를 치유해가는 과정은 보는 관객들로 하여금 따뜻한 위로가 될 것이다. 무엇보다 바트 아버지의 삶을 바꾼 하나님의 사랑과 이를 통한 가족의 회복이야기가 감동을 넘어 강력한 복음을 전한다.
영화 주제곡 ‘아이 캔 온리 이매진’은 누적 판매 400만 장을 기록하며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CCM 싱글 앨범이자 상실과 고통에서 벗어나 희망을 노래하는 멜로디로 빌보드와 그래미를 정복하며 지금도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베스트셀링 곡인 동시에 스테디셀링 명곡이다.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빛나는 조명 아래 수많은 관중 앞에 선 ‘바트 밀라드’가 자신의 진심을 담은 노래 ‘아이 캔 온리 이매진’을 부르는 뒷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여기에 ‘이제 용서하려 합니다. 나를 이끌어 준 당신의 목소리’라는 문구가 더해져 음악이 인생의 유일한 꿈이자 전부였던 ‘바트’와 세기의 명곡 뒤에 숨은 탄생 비하인드 실화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오는 6월 18일 <아이 캔 온리 이매진>의 감동을 다시 한번 극장에서 만날 기회에 영화 팬들은 물론 기독교인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