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예수교장로회연합회 교회동역자협회  

뉴스

 
작성일 : 24-05-22 10:04  기사 출력하기 글쓴이에게 메일보내기
 

장로회신학대학교 제123주년 개교기념 감사예배 및 기념행사 열려


banner



지난 14일 장로회신학대학교 한경직기념예배당에서 제123주년 개교기념 감사예배 및 기념행사를 열었다.
이날 총장 김운용 목사의 사회로 감사예배에서는 명예총장 서정운 목사가 설교(에벤에셀/삼상 7:12)하고, 이사 안광복 목사가 기도, 교수 김도일 목사가 성경 봉독, 이사장 김운성 목사(영락교회)가 축도를 맡았다고 전했다.
2부 기념행사로는 신대원 졸업 25주년을 맞이하는 92기 동문의 동문 재상봉 초청 환영과 장기근속자들에 대한 감사패 및 표창패 수여식을 진행했다.
3부 행사로는 명예신학박사 학위수여식을 진행했다. 명예신학박사 학위는 김동호 박사(에스겔선교회 대표), 류영모 박사(한소망교회 위임목사), 림형천 박사(잠실교회 담임목사) 등 3명에게 수여했다.
장신대 대외협력처는 개교기념 행사의 일환으로 5월 13일(월)~14일(화) 양일에 걸쳐 신학대학원 졸업 25주년을 맞이하는 92기 동문을 초청하는 ‘모교 방문의 날’ 행사를 진행했다.
모교 방문의 날 행사는 92기 동기회장 성낙현 목사(갈평교회) 외 160여 명의 동기 부부가 참석하여 첫째 날은 감사예배, 은사 초청 만찬, 동기의 밤 등의 시간을 보내고, 14일(화) 개교기념 감사예배에 참석했다.

편집부

제2회 콩그레게시옹 프로젝트 개최
밀알복지재단-콜링콰이어, 장애인의 날 기념 나눔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