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고신대학교 미래발전후원회, 발대식 및 위촉식 성료
대학 사명과 비전을 함께 세워가는 동행
![banner](/data/file/news/2084373666_d8357fe4_B0EDBDC5B4EBC7D0B1B3+BBE7C1F8.jpg)
고신대학교(총장 이정기)는 지난달 14일 오월드미션센터 영빈관에서 ‘미래발전후원회 발대식 및 위촉식’과 대학의 비전과 발전을 위한 새로운 도약을 위한 다짐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1부 예배, 2부 위촉식, 3부 전체 회의로 진행되었다. 1부 예배는 우병훈 교목실장의 사회로 전국장로연합회 이연호 회장의 기도와 전국여전도회연합회 임명애 회장이 성경 봉독하고, 한국해비다트 이사장 윤형주 장로의 특송, 총회장 정태진 목사의 설교, 부총회장 최성은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총회장 정태진 목사는 “하나님께서 주신 사명과 은혜를 기억하며 대학과 교회의 미래를 함께 세워가자”고 강조했다.
2부 위촉식은 강정찬 대외국제처장의 사회로 미래발전후원회 회장과 고문, 부회장, 이사들에게 위촉패가 전달됐다. 장상환 회장(미래발전후원회)은 취임사에서 “고신대학교의 비전을 이루기 위한 든든한 지원군으로서 사명을 다하겠다”고 하면서 “이번 발대식은 더 큰 비전을 향해 나아가기 위한 첫걸음이며, 많은 이들의 헌신과 기도로 이 자리가 마련된 것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유연수 이사장(학교법인 고려학원)과 최정기 사장(고신언론사)의 격려사와 축사가 이어졌으며, 이정기 총장은 비전 공유를 통해 “하나님께서 주신 사명을 감당하며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특히, 발전기금 전달식에서는 △매일교회(담임목사 문용만)가 1천만 원 △전우수 부회장(매일교회)이 2천만 원 △장상환 회장(잠실중앙교회)이 2억 원을 각각 전달하며 대학 발전을 위한 귀한 헌신을 이어갔다.
3부에서는 장상환 회장의 주재로 미래발전후원회 전체 회의가 진행되었으며, 대학 발전과 지속적인 후원 방향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가 이루어졌다. 고신대학교 미래발전후원회는 장상환 회장(기산전자(주) 회장)을 필두로 고문 4명, 부회장 2명, 이사 36명으로 대학의 사명과 비전을 더욱 명확히 하고, 학교 발전과 기도인재 양성을 위해 기도하며 동행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편집부 |
![]() |